본문 시작

시정뉴스 소통공간

오세훈 시장, ‘아름다움(뷰티)의 진정한 이야기를 찾는 여정’으로 국내외 관광객 초대한다

작성일2022-09-29 조회1407
인사말 하는 오세훈 서울시장-3

오세훈 서울시장은 29일(목) 16시 종로구 소재 북촌 휘겸재에서 열리는 「2022 서울뷰티트래블위크」에 참석해 서울뷰티하우스 공간을 참관하고 국내외 주요 미디어·뷰티매거진 관계자들에게 환영인사를 전했다.

 

「서울뷰티트래블위크」는 서울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서울에 와야만 경험할 수 있는 특색있는 뷰티·라이프스타일 체험을 제공하는 참여형 축제로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다.

 

서울시는 국내외 관광객들의 흥미와 관심을 이끌어내기 위해 서울시 홍보대사이자 세계 3대 아트전문출판사 파이돈이 선정한 ‘세계 100대 공간 디자이너’인 양태오 디자이너를 총괄 감독(디렉터)으로 선임하고, 「서울뷰티트래블위크」 축제를 기획한 바 있다.

 

「서울뷰티트래블위크」 사전 개막행사인 29일(목)에는 국내외 언론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어 30일(금)부터 10월 5일(수)까지 북촌 등 종로일대에서는 ‘아름다움의 진정한 이야기를 찾는 여정’을 주제로 서울뷰티하우스 운영, 서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쉼(한옥스테이)·맛(미식 체험)·멋(트래킹, 사이클링, 러닝, 갤러리 투어 등 활동) 체험 등을 통해 서울을 찾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