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시정뉴스 소통공간
오세훈 시장, '호국보훈의 달' 맞아 「보훈단체 대표자 간담회」 참석
오세훈 서울시장은 16일(금) 10시 시청 간담회장 1(8층)으로 15개 보훈단체 대표자를 초청해 활동을 격려하고 서울시 보훈 정책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
오세훈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가유공자와 유족들을 위해 헌신하는 보훈단체 관계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간담회를 통해 보훈 수당 개선 등 합당한 예우를 위한 보훈 정책 개선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것임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