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시정뉴스 소통공간

오세훈 시장, 「2022년 서울 바이오·의료 국제 콘퍼런스(학술대회)」 개회식 참석

작성일2022-09-29 조회803
개회사 하는 오세훈 서울시장-8

오세훈 서울시장은 29일(목) 오전 9시 30분 시청 다목적홀에서 열리는 「2022년 서울 바이오·의료 국제 콘퍼런스(학술대회)」 개회식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한 국내외 바이오 분야 석학, 투자자, 기업인 등에게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2022년 서울 바이오·의료 국제 콘퍼런스(학술대회)」는 바이오산업의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해외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코로나19 확산으로 미개최한 2020년을 제외하고 2016년부터 매년 서울시에서 개최해온 행사다. 3년 만의 대면 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콘퍼런스(학술대회)는 기조강연 외에 국내외 연사의 특별강연과 깊이 있는 주제별 강연, 토론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이번 콘퍼런스(학술대회)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바이오 의료 산업의 미래 핵심 트렌드(흐름)’, ‘세계 개방형 혁신(오픈 이노베이션) 추세와 세계적 제약사의 전략’ 등을 주제로 한 두 차례의 기조강연이 마련된다. 이어 본 세션(분과)에서는 국내외 업계, 학계, 기관 등의 전문가와 기업가가 참여하는 세가지 주제별 강연과 토론이 진행된다.

 

이번 콘퍼런스(학술대회)는 누구나 볼 수 있도록 유튜브 채널(2022 서울 바이오의료 국제 콘퍼런스)에서도 생중계된다.

□ 생중계 보러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GjjnocrFMWhI5ro8OyTlQw/featured

목록